사은품받아 써보구 좋아서 본품주문했습 1
머리 뜯김 없고 열전도율도 좋고 아주 1
배송 엄청 빠르네요~~ 기능도 너무 1
만족합니다재구매의사 1
곱슬 부시시한 머리인데 미용실에서 윤 1
가격이 너무 비싸요 1
사용이 편하고 좋아요. 1
미리수도 딱 적당하고 컬 잘나오네요 1
고객님께 크리닉 할 때 질 씆니다 1
듣던대로 성능은 넘 좋네요 처음 써보 1
장바구니에 추가되었습니다!
리뷰 제목 영역 작성자아이디 - 2020. 00. 00
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아이디 - 2020. 00. 00
답변제목 글램팜 - 2020. 00. 00
- 반드시 수신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.
사은품받아 써보구 좋아서 본품주문했습 1
머리 뜯김 없고 열전도율도 좋고 아주 1
배송 엄청 빠르네요~~ 기능도 너무 1
만족합니다재구매의사 1
곱슬 부시시한 머리인데 미용실에서 윤 1
가격이 너무 비싸요 1
사용이 편하고 좋아요. 1
미리수도 딱 적당하고 컬 잘나오네요 1
고객님께 크리닉 할 때 질 씆니다 1
듣던대로 성능은 넘 좋네요 처음 써보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