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싸서 고민햇는데.. 구매하길 잘햇네 1
미용실 다녀올때만 머리가 찰랑, 부드 1
계속 쓰는거예요 좋습니다. 1
간단한 스타일링이 필요할때 정말 좋아 1
여행갈때, 아침에 앞머리만 잠깐할때 1
딸이랑 같이쓰려고 주문했어요 열도빨 1
온도도 빨리 오르고 사용감이 좋아요 1
너무 촉촉하게 유지되고 기름짐없이 향 1
뿌리볼륨 잘 살아나요 1
디자인 색도 맘에 들고 품질 좋아요 1
장바구니에 추가되었습니다!
리뷰 제목 영역 작성자아이디 - 2020. 00. 00
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아이디 - 2020. 00. 00
답변제목 글램팜 - 2020. 00. 00
- 반드시 수신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.
비싸서 고민햇는데.. 구매하길 잘햇네 1
미용실 다녀올때만 머리가 찰랑, 부드 1
계속 쓰는거예요 좋습니다. 1
간단한 스타일링이 필요할때 정말 좋아 1
여행갈때, 아침에 앞머리만 잠깐할때 1
딸이랑 같이쓰려고 주문했어요 열도빨 1
온도도 빨리 오르고 사용감이 좋아요 1
너무 촉촉하게 유지되고 기름짐없이 향 1
뿌리볼륨 잘 살아나요 1
디자인 색도 맘에 들고 품질 좋아요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