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구매에요 일단 저는 이 향이 너무 1
농협은행하고 기업은행 하게 잘 됩니다 1
좋다고해서 앞머리용으로 단발이고해서 1
향기도 좋고, 윤기도 나고 만족합니다 1
불륨띄우기 너무 편해요! 곰손인데도 1
잘쓰고있어요 좋아요! 1
좋아요~~~♡s컬도 슝슝 1
정말좋아요~~ 아침에 준비시간이 줄었 1
역시 비싼만큼 머리 뜯긴 일은 거의 1
너무 좋아요 잘쓰고있습니다 1
장바구니에 추가되었습니다!
리뷰 제목 영역 작성자아이디 - 2020. 00. 00
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아이디 - 2020. 00. 00
답변제목 글램팜 - 2020. 00. 00
- 반드시 수신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.
재구매에요 일단 저는 이 향이 너무 1
농협은행하고 기업은행 하게 잘 됩니다 1
좋다고해서 앞머리용으로 단발이고해서 1
향기도 좋고, 윤기도 나고 만족합니다 1
불륨띄우기 너무 편해요! 곰손인데도 1
잘쓰고있어요 좋아요! 1
좋아요~~~♡s컬도 슝슝 1
정말좋아요~~ 아침에 준비시간이 줄었 1
역시 비싼만큼 머리 뜯긴 일은 거의 1
너무 좋아요 잘쓰고있습니다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