악성곱슬인 딸래미 ㅜㅜ 미용실에서 많 1
역시 비싼게 최고 잘되요 ㅠㅠ 1
형 말 길게하는거 싫어한다. 비싼값 1
작은데 유용해요 앞머리쓰기 좋음 1
온도가 나눠져있으니 확실히 편하네여 1
역시 명성대로너무좋아요 끊김도없고ㅋㅋ 1
역시 비싼덴 이유가 있었어요 기대를 1
비싸지만 그만큼 좋아요. 굵은모발인데 1
선꼬임 없고 머릿결손상 덜해요 1
좋아요 맘에들어요!! 1
장바구니에 추가되었습니다!
리뷰 제목 영역 작성자아이디 - 2020. 00. 00
문의 제목 영역 작성자아이디 - 2020. 00. 00
답변제목 글램팜 - 2020. 00. 00
- 반드시 수신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.
악성곱슬인 딸래미 ㅜㅜ 미용실에서 많 1
역시 비싼게 최고 잘되요 ㅠㅠ 1
형 말 길게하는거 싫어한다. 비싼값 1
작은데 유용해요 앞머리쓰기 좋음 1
온도가 나눠져있으니 확실히 편하네여 1
역시 명성대로너무좋아요 끊김도없고ㅋㅋ 1
역시 비싼덴 이유가 있었어요 기대를 1
비싸지만 그만큼 좋아요. 굵은모발인데 1
선꼬임 없고 머릿결손상 덜해요 1
좋아요 맘에들어요!! 1